(탐방:트레킹) 제주 서북부 애월 지역 트레킹 : 한담해안산책로

제주 서북부 애월 지역에 있는 산책로에 왔어요. 여기가 출발점입니다.

카누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어요. 타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트레킹을 목적으로 왔기 때문에 다음에 또 오게 되면 그때 타보기로 하겠습니다.

조금 걸어가 보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풍경이 더욱 멋졌던 거 같아요.

산책로 곳곳에 이렇게 아기 코브가 있어요. 코브란 작은 베이(만) 을 의미합니다. 물 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 곳을 보게 되면 스노클링을 하고 싶게 만들죠. 하지만 역시 참았어요. 오늘은 트레킹을 목적으로 왔기 때문에 말이죠.~

위 코브보다 좀 더 큰 아기 코브예요. 아~ 스노클링하고 싶네요.

참고로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코브가 있는데 그곳은 하와이 샤크 코브입니다. 계속 걸어가 볼게요.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분들은 산책로 끝에 까지 가 봤다가 돌아오는 중인 거 같아요.

올 때의 풍경은 또 다른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저는 가는 중에 잠깐 뒤돌아 보았는데 이 풍경은 돌아 올 때 볼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저처럼 뒤돌아 보지 않아도 됩니다.

계속 걸어가 볼게요. 참고로 한담해안산책로는 1.2 km 인데 왕복을 해야 하므로 2.4 km 라고 보면 됩니다.

산책로 끝 부분이예요. 여기 작은 해변이 있는데 돗자리가 있다면 여기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이렇게 작은 해변은 발리에서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수상안전요원이 없기 때문에 물이 들어가는 건 신중해야 합니다.

여기는 바다 옆을 걸으며 바다뷰를 볼 수 있는 해안 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 입니다. 날씨가 좋고 바다가 거칠지 않을 때 찾는 걸 권장합니다.

Recommend0 recommendationsPublished in 회원블로그(일부공개)

Related Articles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