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서핑 이용권 예약 방법 (할인 버전)

웨이브파크 서핑 이용권 예약 방법 (할인 버전) 입니다. 할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어플이 존재하는데 여기서는 야놀자를 이용한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릴게요.

모바일로 야놀자 앱을 여세요.

그리고 검색 창에 웨이브파크를 검색하세요. 이때 상단에 있는 탭 메뉴 중 레저/티켓을 선택하세요.

검색 결과로 몇 가지가 나오는데 이 중에서 저는 서핑을 할 것이므로 제목에 서핑테마파크라고 적힌 것을 선택할 거예요. 그런데 두 개가 보이죠.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다릅니다. 저는 10월 2일에 갈 예정이니까 제일 아래에 있는 것을 선택할 거예요.

하단에 이는 상품 선택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아래와 같이 몇 가지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보입니다.

레슨 상품도 있습니다. 서핑이 처음이라면 꼭 레슨을 신청하셔야 해요.

만일 레슨을 이미 들었다면 베이 자유서핑(초급) 을 선택하면 됩니다. 베이 자유서핑(중급,상급) 은 별도로 없는데 베이 자유서핑(초급) 선택 후 이용 시간 선택을 중급,상급 파도 시간으로 맞춘다면 그것이 베이 자유서핑(중급,상급) 이 됩니다. 하지만 베이에서의 파도 크기는 큰 차이는 없다고 보면 되므로 베이에서 등급은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구매할 때 예약자 정보를 입력해야 해요. 이건 야놀자 앱에서 숙박 예약할 때하고 똑같은 거 같아요.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 리프 자유서핑(초급) 을 예약했어요. 서핑 경험이 많지 않다면 리프는 반드시 강사와 함께 가야 합니다.

이제 약 5 ~ 10분 정도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문자를 받게 됩니다. (‘왜 안오지?’ 하고 자꾸만 생각이 드는데 기다리면 오더라고요.)

문자로 받은 쿠폰번호 확인 URL 주소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아래에 보이는 긴 숫자입니다.)

이제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열어서 웨이브파크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아래 이미지 상에 보이는 URL 주소를 입력하거나 검색엔진에서 웨이브파크를 검색해서 이동하면 됩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우측 상단에 예약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아래에 보이는 네모난 버튼 중 쿠폰번호입력 버튼을 누르세요.

문자로 온 쿠폰번호 URL 주소를 눌러서 확인한 쿠폰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숫자가 너무 기니까 복사/붙여넣기 하세요)

웨이브파크에 갈 날짜를 선택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날짜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이후 화면은 서핑 시간파도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이 부분은 나중에 캡처해서 사진 추가할게요.

Related Articles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