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카페) 강원 춘천 카페 ‘라타르타’

강원도 춘천에 있는 카페에 왔어요. 여기는 타르트 전문점 입니다. 우측으로 잔디 마당이 있어요. 여기는 구봉산인데 뷰가 기대가 되는 곳이죠.

카페 내부예요. 뷰가 매우 좋죠.

해질녘 뷰는 더 멋지더라고요.

방문 당시 세가지 종류의 시그니처 음료와 다양한 커피 및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흑임자라떼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동호회에서 함께 간 분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셨어요. 흑임자라떼의 경우는 맛이 매우 진했어요. 강릉에서 흑임자라떼로 유명한 툇마루에서 맛을 본 적이 있어서 이곳의 흑임자라떼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여기가 타르트 전문점이니까 몇가지의 타르트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타르트를 맛보았는데 이 중에서 저는 오리지널 타르트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속의 우측 밑에 거와 우측 상단 거가 오리지널 타르트예요. 아래 사진 속에는 네 종류의 타르트가 있는데 이 보다 더 많은 종류의 타르트가 있었습니다.

야외로 나왔어요. 가을이어서 다소 쌀쌀했습니다. 멋진 구름이 있는 맑은 하늘과 따뜻한 햇살이 매우 좋았습니다.

해질녁은 또다른 분위기를 만들더라고요.

이곳은 춘천에 있는 타르트 전문점으로 오리지널 타르타가 맛있었습니다. 커피의 경우는 취향에 따라서 선호도가 많이 달라질 거 같은 생각이 드는데 분명한 건 이곳은 뷰가 끝내줍니다. 실내에 있다가 실외로 나올 경우 또다른 분위기이고 시간에 따라서 해질녘 뷰와 야경 뷰가 또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내서 뷰가 다양한 장소입니다. 뷰가 멋진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을 거 같아요. 실내에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소파도 있었어요.

Related Articles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