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 Forums 심리 저는 우리 삶 속에 다음의 두 가지 조건이 존재해야 건강한…

Tagged: 

  • 저는 우리 삶 속에 다음의 두 가지 조건이 존재해야 건강한…

    Posted by kongtofu on 2024년 01월 17일 at 5:36 오후

    “저는 우리 삶 속에 다음의 두 가지 조건이 존재해야 건강한 관계를 맺을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또는 이미 맺고 있는 관계에 좀 더 전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사랑하는 사람의 거울을 들여다봄으로써 기꺼이 스스로에 대해 더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어 한다.

    “관계는 당신이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그 관계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고, 하루 24시간 당신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사랑에 빠지게 되면 당신의 모든 것들을 속속들이 비춰 주는 거울을 마주하게 됩니다. 당신의 두려움, 연약함, 이기심, 무딤, 한계, 정서적 프로그램 그리고 당신의 자만심과 마주하게 됩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자신의 모든 부분들을 보게 됩니다. 관계는 극심한 고통의 원천이 될 수도 있고, 위대한 교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만일 사랑이 가져다줄 강렬한 학습을 경험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당신은 관계에 저항할 것이고 상대방을 화나게 할 겁니다. 당신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화를 낼 것입니다. 관계를 하나의 선물과 안내자로 인식하면서 열린 마음으로 관계에 들어설 때 더욱 더 성장하게 되고 관계를 순조롭게 맺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을 때 진정으로 만족스러운 관계를 맺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불편하게 만들지라도 이 사람과의 이 경험을 통해 가능한 한 모든 것을 배우기로 다짐한다.’” ― 당신이 나를 위한 바로 그 사람인가요 (바바라 드 안젤리스)

    kongtofu replied 3 months, 2 weeks ago 1 Member · 0 Replies
  • 0 Replies

Sorry, there were no replie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