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포르투갈) 06.발견기념비, 제로니무스 수도원

벨렝탑에서 제로니무스 수도원까지 거리는 약 1 km 입니다. 그래서 걸어갈 수 있는데 제로니무스 수도원으로 들어가려는데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발견기념비 (Padrão dos Descobrimentos)

발견기념비는 대항해시대를 기념하며 1960년에 지은 기념비라고 합니다. 예전에 TV 에서 대항해시대 다큐멘터리를 봤을 때 이 기념비를 본 적이 있는 거 같았어요.

굉장히 거대합니다.

안에 들어가 볼 수 있는데 저는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위에 사진 보니까 꼭대기에도 사람이 올라갈 수 있는 거 같은데 고민하다가 기념비 외관만 보고 감탄을 하며 ‘제로니무스 수도원’ 으로 가기로 했어요. 여기 들르면 굉장히 빡빡한 일정이 될 것만 같았거든요.

반대편에 있는 ‘제로니무스 수도원’ 으로 가볼게요.

제로니무스 수도원 (Mosteiro dos Jerónimos)

차를 타고 여기를 지나갈 때 이 건물이 굉장히 눈에 띕니다. 굉장히 거대하죠. 하지만 관람 대상은 이곳 중 일부분인 거 같았어요. 그래도 매우 독특한 공간이어서 공간이 주는 느낌이 매우 신기하면서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리스보아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서 티켓 구매를 하지 않고서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입장은 저기 가운데 있는 곳이 아니고 우측에 있습니다.

입장하려고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들어서면 이와 같은 화려하면서 독특한 천장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내부를 돌아볼게요.

처음 보는 건물 내부 디자인이어서 흥미있었습니다. 수도원에서 나왔어요.

이제 다음으로 벨렝 지역에 있는 에그타르트 맛집에 가볼게요. 수도원 옆에 있어요. 가까워요. 다음편에서 계속 이어갈게요.

Related Articles

(탐방:도시,카페,명소) 남해군 마을 다랭이 마을,독일마을 / 해변 상주은모래 비치 / 명소 설리스카이워크 / 카페 크란츠러카페 외

목차 이순신순국공원 카페 헐스밴드(HERSBAND) 다랭이 마을 카페톨 상주은모래 비치 카페 화소반 송정솔바람 해변 설리스카이워크 독일마을 크란츠러카페 남해파독전시관 남해여행팁 : 서울 복귀 고속도로 진입 전 커피…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