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영화) 서울 구로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 / 영화 ‘듄: 파트2’

목차

  1. 씨네Q 신도림점
    1. 영화 리뷰 : ‘듄: 파트2’
  2. 에필로그

영화 보고 왔어요. 영화 제목은 ‘듄: 파트2’ 입니다. 함께 가볼게요.

씨네Q 신도림점

이곳은 신도림에 있는 씨네Q 영화관 입니다. 씨네Q 영화관은 처음 와봤어요.

오늘 볼 영화는 ‘듄: 파트2’ 입니다.

이곳 영화관은 상영관 내부가 매우 아담해요. 이렇게 말이죠. 이러한 점이 씨네Q 영화관의 매력인 거 같아요.

영화 보고 올게요.

영화 리뷰 : ‘듄: 파트2’

‘듄: 파트1’ 을 봤을 때는 굉장히 지루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내가 뭘 본 거야?’ 하는 느낌이 들었으니까요. 듄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듄: 파트1’ 은 듄 세계관의 개요라고 생각하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듄: 파트2’ 를 볼 때는 기대를 하나도 하지 않고 봤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인상적인 부분이 상당히 많았어요. 재미있었습니다. 파트1 과 비교하면 전개가 상당히 빠르고 이야기의 시작과 결말이 존재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만일 ‘듄: 파트2’ 를 볼 예정이라면 ‘듄: 파트1’ 에 대한 요약 설명을 먼저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에서는 듄 세계관에 대한 배경 및 각 가문의 특징 설명과 영화 속 전투 기술 특징 등에 대한 설명을 안 해주기 때문이예요. 기대를 하지 않고 봐서 그런지 ‘듄: 파트2’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에필로그

영화 보고 나서 건물 1층에 있는 맥도날드에 갔어요. 그곳에서 먹은 ‘아포카토’ 입니다. 맥도날드는 햄버거 전문 매장이어서 커피 맛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아포카토’ 맛이 괜찮았습니다. 처음 이용해 본 작은 상영관이 특징인 씨네Q 영화관도 너무 좋았고 오늘 본 영화도 그렇고 커피도 그렇고 기대하지 않은 부분에서 즐거움을 많이 얻은 날이었습니다. 

Related Articles

(문화:서점,영화) 영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수퍼플렉스 관’ /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 서점 ‘교보문고 잠실점’ / 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 잠실점’

목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수퍼플렉스 관 스즈메의 문단속 감상평 교보문고 잠실점 비엔나커피하우스 잠실점 4개월만에 서점을 찾았어요. 서점 가기 전에 영화 한편을 봤고 서점을 둘러본 후에 카페도…

(탐방:도시,카페,명소) 남해군 마을 다랭이 마을,독일마을 / 해변 상주은모래 비치 / 명소 설리스카이워크 / 카페 크란츠러카페 외

목차 이순신순국공원 카페 헐스밴드(HERSBAND) 다랭이 마을 카페톨 상주은모래 비치 카페 화소반 송정솔바람 해변 설리스카이워크 독일마을 크란츠러카페 남해파독전시관 남해여행팁 : 서울 복귀 고속도로 진입 전 커피…

(후기:서핑,하이킹,카페,영화/10월 28,29일) 강원도 양양 서핑해변 ‘죽도 해변’ (파도높이 : 허리) / 가을 고궁 하이킹 ‘창경궁’ / 건대 카페 ‘도우터’ / 뚝섬 ‘드론쇼’ /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목차 프롤로그 1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영화 리뷰 :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프롤로그 2 뚝섬 한강공원 ‘드론쇼’ 건대 브런치 카페 ‘도우터’ 프롤로그…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