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걷기,카페/1월 27일) 경기 양주 카페 ‘브루다 양주'(1월 말 방문) / 경기 파주 걷기 ‘마장호수’

목차

  1. 경기 파주 ‘마장호수’
  2. 경기 양주 카페 ‘브루다 양주'(1월 말 방문)

경기 양주에 있는 카페와 걷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은 ‘브루다 양주’ 이고 걷기 장소는 ‘마장호수’ 입니다. 마장호수는 공영주차장이 양주시에 있고 걷기 코스에 들어서면 파주시 입니다. 함께 가볼게요.

경기 파주 ‘마장호수’

마장호수 공영주차장은 양주시인데 걷기 코스에 들어서면 파주시 입니다.

이렇게 나무 데크로 둘레길이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 편해요. 그런데 일부 구간이 보수를 위해 공사중인 경우가 있어서 완전히 한 바퀴 돌 수 없는 경우도 생기는 거 같습니다. 마장호수 둘레길을 완주하고 싶은 경우 방문 전에 일부 구간이 공사중인지 그래서 둘레길을 한바퀴 완주가 가능한지 마장호수 문의처에 문의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참고로 마장호수 문의처는 visitkorea 에서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해가 지고 이는 시간이어서 산 뒤로 넘어가고 있는 태양과 산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저 멀리 마장호수 출렁다리가 보입니다. 이곳의 출렁다리는 더욱 많은 관광객을 이곳에 방문하게 합니다.

경기 양주 카페 ‘브루다 양주'(1월 말 방문)

이곳은 마장호수 공영주차장에서 약 2.5 km 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기산저수지’ 입니다. 기산저수지도 나무 데크로 걷기 코스가 조성이 되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카페 방문해서 기산저수지를 걷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이날 이곳에서 주문한 음료는 ‘브루다슈페너’ 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크림을 얹은 아인슈페너라고 보면 될 거 같은데 크림의 양이 상당히 많아요. 그래서 커피를 바닥까지 마실 때까지도 크림이 컵 바닥에 남아 있더라고요. 크림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커피 맛도 좋았어요. 그밖에 여러가지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습니다. 시그니처 음료 중 ‘허니시나몬커피’ 라고 있는데 아메리카노에 꿀과 시나몬을 넣는다고 하는데 맛이 매우 궁금합니다. 다음 방문하면 이거 맛보고 싶어요.

카페 ‘브루다 양주’ 의 밤 풍경입니다. 흰색과 주황색으로 인테리어한 것이 특징입니다. 카페 이름 로고 색상이 주황색이더라고요.

지금까지 경기 양주 카페 여행과 파주 걷기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주는 강원도 정선으로 스키 여행을 갑니다. 다음 후기에서 만나요.

 

Related Articles

(탐방:도시,카페,명소) 남해군 마을 다랭이 마을,독일마을 / 해변 상주은모래 비치 / 명소 설리스카이워크 / 카페 크란츠러카페 외

목차 이순신순국공원 카페 헐스밴드(HERSBAND) 다랭이 마을 카페톨 상주은모래 비치 카페 화소반 송정솔바람 해변 설리스카이워크 독일마을 크란츠러카페 남해파독전시관 남해여행팁 : 서울 복귀 고속도로 진입 전 커피…

Responses